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 접속 안내입니다. 통합영업지원 시스템은 신한라이프의 내부 임직원용 시스템으로 인가된 사용자에게만 접근이 허용됩니다. 처음 접속하시는 분은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통해 최초 로그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은 Internet Explorer10 이상 버전에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T Help Desk : 02-3455-4119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 및 연동된 다른 시스템들은 인가된 사용자에게만 접근이 허용되며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모든 활동은 기록되고 모니터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니터링을 통해 신한라이프 규정 위반 또는 범법행위가 발견되면 감사 부서 또는 관련·정부 사용자는 로그인을 함으로써 이러한 모니터링 및 요구사항에 동의하게 됩니다.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은 △고객등록 △청약진행 △심사확인 △영업활동관리 △고객접촉관리 △업적관리 등 설계사의 전체 영업과정을 지원합니다.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 보안프로그램 설치 안내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필수 입니다. 특히 웹화면캡쳐방지 프로그램은 설치 후 PC 재부팅을 해야합니다.
- 통합설치 프로그램
- PC정보수집
- 웹화면캡쳐방지
- 키보드보안
- 리포트+PDF뷰어
- 웹화면캡쳐방지
신한라이프 스마트폰 통합영업지원 시스템
신한라이프는 보험 설계사가 스마트폰으로 가입 설계부터 고객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을 22년 6월에 론칭했습니다.
기존 생명 보험 업계에서는 설계와 청약 기능 중심의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을 운영했지만, 모든 영업 과정을 스마트폰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구축한 앱은 신한라이프가 처음입니다.
이번에 론칭한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은 △고객 등록 △청약 진행 △심사 확인 △영업 활동 관리 △고객 접촉 관리 △업적 관리 등 설계사의 전체 영업 과정을 지원합니다.
설계사가 영업 활동의 전체 단계를 손안의 스마트폰으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면서 고객 문의에도 빠르게 응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모든 보험 상품이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 설계가 가능하고 상품 설명서도 고객 휴대전화로 즉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또 고객이 사고 보험금 접수를 요청할 때도 스마트 창구에 접속할 필요 없이 설계사 스마트폰으로 빠르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를 기반으로 한 신한라이프만의 차별화한 영업 관리 모델 ‘AiTOM(에이아이탐)’도 탑재돼 설계사가 언제 어디서든 고객 상담 등 활동 관리가 가능하며,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에서 각종 관리자 승인도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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