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 접속 안내입니다. 통합영업지원 시스템은 신한라이프의 내부 임직원용 시스템으로 인가된 사용자에게만 접근이 허용됩니다. 처음 접속하시는 분은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통해 최초 로그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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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은 Internet Explorer10 이상 버전에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T Help Desk : 02-3455-4119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 및 연동된 다른 시스템들은 인가된 사용자에게만 접근이 허용되며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모든 활동은 기록되고 모니터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니터링을 통해 신한라이프 규정 위반 또는 범법행위가 발견되면 감사 부서 또는 관련·정부 사용자는 로그인을 함으로써 이러한 모니터링 및 요구사항에 동의하게 됩니다.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은 △고객등록 △청약진행 △심사확인 △영업활동관리 △고객접촉관리 △업적관리 등 설계사의 전체 영업과정을 지원합니다.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 보안프로그램 설치 안내
신한라이프 통합영업지원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필수 입니다. 특히 웹화면캡쳐방지 프로그램은 설치 후 PC 재부팅을 해야합니다.
- 통합설치 프로그램
- PC정보수집
- 웹화면캡쳐방지
- 키보드보안
- 리포트+PDF뷰어
- 웹화면캡쳐방지
신한라이프 스마트폰 통합영업지원 시스템
신한라이프는 보험 설계사가 스마트폰으로 가입 설계부터 고객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을 22년 6월에 론칭했습니다.
기존 생명 보험 업계에서는 설계와 청약 기능 중심의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을 운영했지만, 모든 영업 과정을 스마트폰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구축한 앱은 신한라이프가 처음입니다.
이번에 론칭한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은 △고객 등록 △청약 진행 △심사 확인 △영업 활동 관리 △고객 접촉 관리 △업적 관리 등 설계사의 전체 영업 과정을 지원합니다.
설계사가 영업 활동의 전체 단계를 손안의 스마트폰으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면서 고객 문의에도 빠르게 응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모든 보험 상품이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 설계가 가능하고 상품 설명서도 고객 휴대전화로 즉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또 고객이 사고 보험금 접수를 요청할 때도 스마트 창구에 접속할 필요 없이 설계사 스마트폰으로 빠르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를 기반으로 한 신한라이프만의 차별화한 영업 관리 모델 ‘AiTOM(에이아이탐)’도 탑재돼 설계사가 언제 어디서든 고객 상담 등 활동 관리가 가능하며,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에서 각종 관리자 승인도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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