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손해 보험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KB 손해 보험 다이렉트는 자동차보험과 생활건강보험에 인터넷판매 및 고객지원 서비스를 위한 전용 홈페이지입니다. 법인과 개인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보상과 혜택 서비스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목차 ]
KB 손해 보험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 (direct.kbinsure.co.kr)
https://direct.kbinsure.co.kr/
KB손해보험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사이트, 다이렉트 보험료에 다양한 특약으로 한번 더 할인, 자동차/운전자/여행 보험 등 KB손해보험 자사 오프라인 대비 할인
direct.kbinsure.co.kr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이용 안내
KB손해보험다이렉트 홈페이지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한 표준 PC사양 및 브라우저 종류,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원가능 운영체제 (Operating System) | 지원가능 브라우저 |
---|---|
Window : Windows XP SP3 / Windows Vista / Windows 7 / Windows 8 / Windows 8.1 / Windows 10 | Internet Explorer 9, 10, 11, Edge(IE8이하 사용 시 업데이트 필수) Chrome 30.0 이상, FireFox 40.0 이상 |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서비스 오류 대응 방법
전자금융거래 신청시 본인 이름이 맞는데 실명확인이 안되는 경우
KB 손해보험의 실명확인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가 보유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이므로 NICE평가정보 실명확인등록 콜센터에 등록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NICE평가정보 실명확인 콜센터(1600-1522, http://www.namecheck.co.kr)로 연락을 하시거나 본인의 신분증 사본을 NICE평가정보로 이메일(callcenter@kisinfo.com) 혹은 팩스(02-3771-4818)로 보내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 사용가능 신분증 : 주민등록증, 의료보험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 등,초본
(실명확인 요청이라는 제목으로 연락가능 전화번호를 함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가 계속 에러가 나는 경우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에 대한 비밀번호가 맞지 않거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등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시 인증서 소유자와 일치하지 않다는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
- 선택한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가 본인의 것이 맞는지 확인해야 하며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는 개인용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와 사업자용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로 구분이 됩니다.
- KB손해보험다이렉트 홈페이지의 보험상품은 개인용과 법인용 두가지 상품군으로 나눠져 있어서 개인용 보험상품에서 법인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실 경우, 법인용 보험상품에서 개인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실 경우에는 인증서 소유자와 일치하지 않다는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로그인 시에 보험상품군을 확인하시고 해당하는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세요. - 만약 위의 방법으로도 인증서의 암호를 확인할 수 없을 경우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은행 또는 증권사에 방문 또는 전화를 하셔서 문의하기 바랍니다.
KB 손해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KB손해보험 전화번호
- 대표콜센터 : 1544-0114
- 해외 콜센터: 82-1544-0114
- 언어/청각장애인 문자접수 (자동차사고접수/고장출동) : 010-5563-0114
- 다이렉트보험 가입문의 : 1544-0077
- 장기보험/일반 : 1644-6413
-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 1544-0800
- 통신판매CS콜센터 (카드/홈쇼핑) : 1544-0115
- 퇴직연금 콜센터 : 1544-9520
- 대출 콜센터 : 1544-9110
KB손해보험 지점/서비스망 안내
https://kbinsure.co.kr/pop/CG605010002.ec
이상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