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민원 24 바로가기 및 이용 안내입니다. 경기민원24는 경기도 행정서비스에 대한 통합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민원24에서 경기법정민원의 민원행정서비스 이용과 경기도 지원사업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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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창구를 일원화하고 구비서류 최소화를 위한 온라인 신청 시스템
- 다양한 신청 서비스 등 경기도민 대상 행정서비스 제공
- 자격확인을 자동화하여 신속한 민원처리 가능
경기민원24의 현재 지원사업 한번에 보기
https://gg24.gg.go.kr/svcreqst/selectPageListSvcReqst.do
(2024년 3월 25일 현재 기준)
- 경기도 긴급지원주택 입주자 이주비 지원사업
- 둘째아이 돌보미 지원사업
- 2024년 경기도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보편지원
- 전세피해 가구 긴급생계비 지원
- 경기도 1인가구 병원안심동행
- 산후조리비 지원
- 경기도 희망 보듬이 모집
몇개만 추려봤습니다. 더 많은 지원 사업이 있으니 꼭 경기민원24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이용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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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이 없는 경우 다른 방법으로 민원 신청이 가능한가?
경기민원24에서는 “휴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및 자격확인 후 신청서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신청받고 있는 사업의 경우에는 휴대폰 인증으로만 신청/접수가 가능하므로, 해당 문의에 대해서는 경기도청 사업 담당부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서류 첨부 오류
필수서류를 모두 첨부하였음에도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시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필수가 아닌 선택서류도 추가로 업로드 하기
- 임시저장 후 ‘나의 서비스 > 나의 신청현황’ 메뉴로 이동하여, 임시저장 된 신청서를 접수하기
- 접속중인 인터넷 창(브라우저)의 내용을 다른 종류의 인터넷 창(브라우저)으로 변경하여 제출해보기(예시: Edge → Chrome, 혹은 Chrome → Edge 로 변경 신청)
3가지 방법을 실시하여도 접수가 안되는 경우, 경기도 문의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신청 외 방법이 있나?
경기민원24에 등록된 민원행정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온라인 신청(웹&모바일 브라우저)만 가능하나, 각 민원행정서비스별 운영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신청시 각 민원행정서비스별 “서비스안내 > 상세내용 확인”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일부 서비스의 경우 온라인+오프라인 신청을 병행하므로, 서비스 신청시 접수방법을 유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경기민원24 문의 콜센터
경기도 콜센터 031-120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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