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택배 운송장조회 url 배송조회 안내 및 이용 방법 알아봅니다. 롯데택배는 온라인으로 택배화물의 현위치를 조회 할 수 있는 페이지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조회할 수 있는 운송장번호는 3개월 이내의 정보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롯데택배 운송장조회 url 배송조회
URL 배송조회 바로가기
https://www.lotteglogis.com/home/reservation/tracking/index
롯데택배는 중부권 Mega-Hub 터미널 및 전국 주요지역의 18개 터미널과 37개 지점, 1천여 대리점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우수한 친절서비스 교육을 받은 전국 1만 여 택배 사원들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 터미널 택배 네트워크아시아 최대 규모의 메가허브 터미널을 기반으로 전국 16개의 서브터미널과 36개의 지점, 1,000여 개의 대리점, 10,000여명의 택배 SM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약 5만여개의 거래처 물량기준)
최신 자동화 장비로 생산성 향상월 일평균 처리물량 200만박스를 온전하게 수용할 수 있는 최신 자동화 장비와 탄탄한 택배 인프라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상품을 안전하게 문 앞까지 배송합니다
롯데택배 롯데글로벌로지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불편한 사항이나 칭찬할 만한 내용에 대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롯데글로벌로지스는 가정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방문택배, 코리아세븐/롯데마트 등 전국 1만여 택배취급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취급점택배를 통해 개인고객에게 편리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페이 택배 APP을 통해 보다 더 편리한 개인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택배배송 단계
▶ 상품인수(집화처리) ▶ 각 지역터미널 혹은 중앙(sub)터미널 이동 ▶ 배달지 터미널 도착 ▶ 배달지 터미널의 담당 배달기사분에게 물건 배정 ▶ 배달출발(배달준비) ▶ 배달완료
웹 접속을 통해 업무 처리
롯데택배 택배시스템인 ALPS를 간단한 웹 접속을 통해 택배 관련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주문접수, 운송장출력, 화물추적, 실적관리, 신용카드 결제, 화물사고 접수 등)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크롬 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어디서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도메인 : https://partner.alps.llogis.com/
- 이용아이디 : 계약완료 시 부여된 일련숫자 6자리
- 이용방법 : 관할 집배점을 통해 확인가능
배송된 물품의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물품을 구입한 판매업체로 연락하여 주셔야 되며, 당사의 반품건 접수는 전국어디서나 1588-2121 반품전담상담원에게 전화접수하시면 반품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접수전 반품하실 물품상자에 붙어있는 택배운송장 번호 확인 후 전화접수하시면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
택배 고객센터 안내
1588-2121
월~금 : 09:00 ~ 18:00
토 : 09:00 ~ 13:00
이상입니다.
[더 읽어볼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