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방법 안내입니다. 유니코 도어락은 국내 스마트도어록 전문기업 유니코하이테크에서 개발, 판매하는 제품으로 우수한 성능과 가격 경쟁력으로 많이 사용되었던 도어락 제품입니다.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유니코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에 대한 문의가 많아 아래와 같이 자세한 방법 알아봅니다.
유니코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안내
유니코 공식 홈페이지 안내
http://www.unicor.co.kr/bbs/page.php?hid=cont_0503
유니코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방법
※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시에는 반드시 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및 변경후에도 등록(변경)된 비밀번호로 문이 정상적으로 동작되는지 반드시 최종 확인하신 후에 문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등록방법]
- 건전지 커버를 열고 등록버튼 1회 누름 (“띠띠” 알림음 발생)
- 등록 및 변경할 비밀번호 4~12자리 이내 누름
- 등록버튼 1회 누름 (“띠리리~” 알림음 발생)
일부 모델은 상기 방법과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모델의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키 (스마트키, 디지털키 및 지문키) 등록 및 추가등록 방법
※ 키 등록 및 변경시에는 반드시 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및 변경후에도 등록(변경)된 키로 문이 정상적으로 동작되는지 반드시 최종 확인하신 후에 문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키가 등록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키는 자동으로 삭제되므로, 사용하시려는 키는 한번에 함께 등록해야 합니다.
[ 키 등록방법 ]
- 건전지 커버를 열고 등록버튼 1회 누름 (“띠띠” 알림음 발생)
- 등록할 키를 연속하여 차례대로 수신부에 접촉
- 등록버튼 1회 누름 (“띠리리~” 알림음 발생)
일부 모델은 상기 방법과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모델의 사용설명서를 참조 하시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니코 도어락 자주하는 질문
비밀번호 변경 또는 최초 등록후에 문이 안열릴때
1. 비밀번호 입력 후 “띠리띠리~” 하고 소리가 나며 빨간불이 들어오거나 번호판이 “X“ 자로 점등되면 비밀번호 오류입니다. 연속3회 잘못된 비밀번호 반복 입력시에는 경고음이 발생되고 번호판 전체가 점멸하며 1분간 작동이 정지됩니다.
2. 비밀번호 입력 후 “띠리리~” 소리만 나며 동작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건전지 방전입니다. 도어록 실외측본체의 비상전원단자에 9V 알카라인 건전지 (직사각형) 를 사용하여 열어주세요
3. 비밀번호 입력 후 “띠릭~띠릭~띠릭~” 소리가 나면서 잠금쇠가 3회 동작되고 “큰~북을 울려라~” 하는 멜로디가 날 경우에는, 잠금쇠가 걸리는 증상이오니 도어록 동작 시 문에 힘을 주고 밀거나 당겨주세요
4. 비밀번호 입력 후 빠르게 “삐리릭!"하고 소리가 나면 실내측에서 내부이중잠금 보안기능을 설정한 상태입니다. 실내측에 있는 사람이 설정을 해제하셔야 합니다.
5. 비밀번호 입력 후 문이 바로 열리지 않고 임의의 숫자가 나타나면 이중보안기능이 설정된 상태입니다. 추가로 나타난 숫자를 순차적으로 누르시면 면 문이 열립니다. (터치패드 타입의 제품에 해당)
비상키를 분실했을때
사용하시는 제품이 스마트키(디지털키) 외에 일반 비상키로 열 수 있는 도어록의 경우 키 실린더를 교체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 이사를 왔는데 키(디지털키, 스마트키 등)를 받지 못했을때
키를 받지 못하셨다면 전체 키 삭제기능을 이용하시면 등록되어 있는 모든키가 삭제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추가로 키가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판매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구매하시어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AS 이후 비밀번호, 디지털키, 스마트키, 지문 등으로 문이 열리지 않을때
A/S 를 받으실 때 어떤 부품이 교체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MAIN PCB 또는 실내측본체를 교체한경우 비밀번호와 키를 재등록하신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버튼이 안눌러질때
1.4.7 또는 1.2.3처럼 세로 또는 가로 라인별로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내부에 연결되는 케이블선이 빠져있거나 케이블인 잘못된 삽입으로 구부러짐 등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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