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ktcu.or.kr 및 이용 안내입니다. 교직원공제회는 전국 교육가족의 소중한 자산을 안정적으로 관리하면서 수익 극대화에 힘써 왔으며 공제 서비스를 위한 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목차 ]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
개인회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 온라인 서비스는 공제회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이용을 원하실 경우 공제제도 금융상품에 가입하신 다음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보안프로그램 설치 안내
-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F5] 또는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 하시거나, 브라우저를 닫은 후 다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통합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 설치소요시간은 네트워크 속도에 따라 최대 5분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환경에 따라 오류 메세지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운로드 안내창에서 ‘저장’을 눌러 PC에 다운로드 하여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는 Windows, Mac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주요 브라우저(Edge, Chrome, Safari, Firefox)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 임직원 일동은
교직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이 교육발전과 국가번영의 원동력임을 깊이 인식하고 책임있는 경영과 신의를 바탕으로 친절과 봉사로서 회원 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경영방침
- 회원의 행복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으로 신뢰받는 공제회가 되겠습니다.
- 끊임없는 학습과 성장을 통해 조직 역량을 극대화 하겠습니다.
- 합리적인 소통과 상호존중을 통하여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겠습니다.
- 회원의 소중한 자산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방문하시는 경우
- 본부 및 시 · 도지부에 설치된 ‘회원 상담실’로 방문하시는 회원을 맞이할때에는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반갑게 인사를 하고, 회원의 요구사항을 경청한 후 친절하고 성의 있게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 찾으시는 담당 직원이 없을 때는 다른 직원이 자신의 일처럼 친절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실명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담 직원의 책상위에 명패를 비치하겠습니다.
- 충분한 제도설명과 이용절차(요건)를 상세히 알려드려, 본회 직원의 업무 착오로 인해 2회 이상 방문하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의 요구사항이 잘 처리되었나 확인하고, 더 필요하거나 궁금하신 점이 없는지 한 번 더 확인하겠습니다.
- 회원께서 일을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는 “안녕히 가십시오.”, “좋은 하루 되십시오.”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
회원이 전화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
-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으며, 받을 때에는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
- 전화를 다른 직원에게 연결할 경우에는 전화를 받을 직원의 부서, 전화번호, 성명을 알려드리고 연결하여 드리겠습니다.
- 찾으시는 담당자가 없거나 즉시 답변해 드릴 수 없는 경우에는 회원의 전화번호를 포함한 메모를 전달하여 최대한 빨리 회원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의 요구사항이 잘 처리되었나 확인하고, 더 필요하거나 궁금하신 점이 없는지 한 번 더 확인하겠습니다.
- 전화 상담이 끝났을 경우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등의 끝인사를 하고 회원이 전화를 끊으신 후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고객센터
- 회원상담 : 1577-3400
- 보험가입상담 : 1577-3993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상담이 필요하시면 1:1 상담을 이용해 보세요.
이상입니다.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