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학교 LMS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건양대학교 LMS는 교수와 학생 간 수업활동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자료 공유 및 학습 소통 채널을 지원하며, 다양한 환경에서 쉽게 접근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건양대학교 LMS 홈페이지
건양대학교 LMS 홈페이지 이용 안내
이용대상
– 학부생, 교수, 직원
학습지원시스템(LMS) 접속 방법
– PC용(데스크톱) : http://lms.konyang.ac.kr
– 모바일, 태블릿 : http://mlms.konyang.ac.kr
로그인 방법 | 아이디 : 학번, 교(사)번 비밀번호 : 스마트키비밀번호 비밀번호 : 스마트키에서 변경 ① 스마트키 로그인 페이지 접속 ②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클릭 ③ 메일 or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 ④ 스마트키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 변경한 비밀번호는 15~20분 경과후 적용됨. |
비밀번호 변경 | 비밀번호 변경은 스마트키에서만 가능(동기화) |
이용 대상 | 학부 재학생, 교직원, 사이버강의 수강신청자 |
주요기능 | 수업계획서, 수업자료 열람, 과제, 토론, 수업질의, 과목별 공지 확인 등 |
LMS 기능 개선 및 버전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지난 2월 19일 비대면으로 진행한
교수자 교육자료를 안내하오니, LMS 사용 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건양대학교 LMS 비밀번호 분실 대응 방법
건양대학교 정보시스템 중 통합정보시스템, 전자결재, LMS, 도서관, 학생모바일 서비스는 로그인시 동일한 계정(아이디/비밀번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변경하는 방법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오피스365]는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T. 041-730-5195)
■ 동일 계정 시스템
통합정보시스템, 전자결재시스템, s-Portfolio, LMS시스템, 명곡도서관 웹서비스, 학생모바일
■ 시스템 계정 정보
아이디(교번 또는 사번) / 비밀번호(통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와 동일)
■ 비밀번호 변경 방법
① 포털시스템 [스마트키] 접속 (https://portal.kyu.ac.kr/) → 로그인(인증서 또는 모바일인증)
② 포털시스템 메인화면 → [개인정보수정] 포틀릿 → [개인정보변경] 버튼 클릭
③ [비밀번호변경] 탭 클릭
④ 신규 비밀번호 입력
⑤ [확인] 버튼 클릭하여 변경 완료
※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해당 시스템은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상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