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가 역사 정보, 승차권 안내, 행선지 안내, 냉난방 민원 등 편리한 지하철 이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시민용 챗봇 서비스 또타24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이용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인 ‘또타24’는 공사 마스코트인 ‘또타’가 등장해 365일 24시간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교통공사 챗봇 또타24
https://chat.seoulmetro.co.kr/
- 대시민 챗봇 서비스 「또타24」 11월 1일 개시, 365일 24시간 편리한 지하철 정보제공
- 역정보․행선지 등 자주 물어보는 질문 자동 응답 가능해져…냉․난방 민원 접수도 가능
- 향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꾸준히 개선 나설 것
‘또타24’는 지하철 이용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로, 공사마스코트인 ‘또타’가 등장해 365일 24시간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타24’는 공사 공식 누리집 또는 공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타24’를 통해 간단한 질문 또는 빈번하게 접수되는 질문에 대해서 24시간 자동 답변이 가능해져, 지하철 이용 승객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지하철 이용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타24’ 접속방법
방법1: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 우측하단 챗봇아이콘 클릭
방법2: 카카오톡 서울교통공사 채널 검색 우측상단 챗봇아이콘 클릭
방법3: 인터넷망PC 또는 모바일 접속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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