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가 역사 정보, 승차권 안내, 행선지 안내, 냉난방 민원 등 편리한 지하철 이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시민용 챗봇 서비스 또타24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이용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인 ‘또타24’는 공사 마스코트인 ‘또타’가 등장해 365일 24시간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목차 ]
서울교통공사 챗봇 또타24
https://chat.seoulmetro.co.kr/
- 대시민 챗봇 서비스 「또타24」 11월 1일 개시, 365일 24시간 편리한 지하철 정보제공
- 역정보․행선지 등 자주 물어보는 질문 자동 응답 가능해져…냉․난방 민원 접수도 가능
- 향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꾸준히 개선 나설 것
‘또타24’는 지하철 이용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로, 공사마스코트인 ‘또타’가 등장해 365일 24시간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타24’는 공사 공식 누리집 또는 공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타24’를 통해 간단한 질문 또는 빈번하게 접수되는 질문에 대해서 24시간 자동 답변이 가능해져, 지하철 이용 승객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지하철 이용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타24’ 접속방법
방법1: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 우측하단 챗봇아이콘 클릭
방법2: 카카오톡 서울교통공사 채널 검색 우측상단 챗봇아이콘 클릭
방법3: 인터넷망PC 또는 모바일 접속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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