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 복리후생관 이지웰 복지몰 seoulmetro.ezwel.com 바로가기 및 이용 안내입니다. 서울교통공사 임직원들을 위한 삶에 가치를 더하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입니다. 온라인복지관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서울교통공사 복리후생관 복지몰
서울교통공사 이지웰 복지몰 접속 안내
처음 접속했는데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
온라인복지관 최초 접속(로그인)시 비밀번호는 소속 기업의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로그인]후 보안을 위해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ID는 어떻게 생성하나요?
소속 기업 및 기관의 복지 담당자를 통해 ID를 설정하신 경우는 복지 담당자에게로 문의바랍니다. 개별적으로 ID를 생성하여야 하는 경우 이름,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 휴대폰 혹은 이메일 주소 확인 이후 ID를 생성하시고, 일치하는 정보가 없을 경우 소속 기업 및 기관의 복지 담당자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생성된 ID가 있을 경우 ID 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복지관의 ID는 일반적인 인터넷 사이트의 회원가입 및 탈퇴와 달리 기업의 입/퇴사를 통해 특정 1인의 복지 정보로 관리되므로 한번 생성된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ID를 분실했어요.
[ID 찾기]를 클릭하신 후 이름,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 휴대폰 혹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주세요. 입력하신 사항과 등록된 내용이 일치해야만 사번/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D가 조회되지 않으면 ID생성 또는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시면 개인정보 확인을 거쳐 새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복지몰 이용 관련 안내 전화
상담센터 02-3282-0579
휴대폰 본인인증 안내
휴대폰본인인증서비스란 주민등록번호를 이용 및 수집하지 않고 생년월일 기반의 “주민번호 대체 인증서비스” 입니다. 휴대폰 인증 방식으로 인증 받기 위해서는 본인명의의 휴대폰 번호가 필요합니다.
본인인증 관련 안내사항
– 법인폰 보유로 인해 휴대폰 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통신사별 안내를 참고하세요
– SKT 망 알뜰폰 보유로 인해 휴대폰 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아이핀 인증 / 신용카드 인증 사용 또는 해당 알뜰폰 사업체로 문의 바랍니다.
– 그 외 본인인증과 관련된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상담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라서 인증이 어려우신가요?
아이핀 발급을 신청하시고 온라인 복지관에서 아이핀 본인인증 또는 신용카드 인증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휴대폰 인증에 실패하시나요?
정확한 정보를 입력한 후에도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사이트 시스템 및 통신에러가 발생하여 브라우저 또는 통신상의 일시적인 장애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잠시 후 재시도해주시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1600-1522)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키보드보안프로그램 관련문제
킹스정보통신 고객센터(1544-1014)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이상입니다.
[더 읽어볼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