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자간호대학교 LMS 홈페이지 이용안내입니다. 서울여자간호대학교 LMS는 학습관리시스템이며 아래 이미지나 버튼을 클릭하면 이동됩니다.
서울여자간호대학교 LMS 홈페이지
서울여자간호대학교 LMS의 모든 저작물은 서울여자간호대학교 온라인 강의를 위해 제작된 것으로 대학의 허락없는 무단 도용 및 불법 촬영, 유포 등은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
(저작권법 제136조에 따라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법 촬영된 영상을 판매하여 부당이익을 취하는 행위도 불법입니다.
이용환경
- 디바이스: PC, 테블릿, 스마트폰
- 운영체제: Windows, MacOS, Linux, iOS, Android
- 브라우저: Chrome(PC, 테블릿, 스마트폰), Safari(iOS, MacOS) 등 웹표준을 준수하는 모든 브라우저
접속방법 - 웹 브라우저: 다음 도메인을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 도메인: lms.snjc.ac.kr
서울여자간호대학교 LMS 홈페이지 이용 안내
로그인
교수님 및 교직원은 학교 포털에서 사용하시는 사번과 비밀번호를 로그인 창에 입력해서 접속하시고, 학생분들은 화면 좌측에 학번과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합니다.
메뉴 설명
My Page: 대시보드/파일 관리/진행강좌 공지/개인정보 수정
*개인정보 수정은 학사시스템에서 진행
나의 강좌 : 학점이 인정되는 정규/계절학기 교과목
비교과 강좌 교내 부서에서 개설, 운영하는 비정규 교과목
자율 강좌 서울여자간호대학교 소속 사용자 누구나 학습공간을 개설하여
운영 가능
쪽지 : 학습관리시스템 안에서 주고 받은 쪽지 확인 페이지
이용안내 : 공지사항/Q&A/FAQ/매뉴얼
강의실
서울여자간호대학교 LMS의 강의실은 ‘주차(Weekly)’ 방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강의를 계획할 때 세운 전체/주차 별 학습 내용 및 목표를 강의실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① 교과목의 이름
② 교수자 정보
③ 강좌 메뉴
- 강의정보: 강의계획서, 참여자 목록
- 성적/출석관리: 학습이력현황, 학습진도현황, 성적부, 평가비율관리
- 수강생 알림: 쪽지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 기타 관리: 강좌 설정, 팀 설정, 팀원, 문제은행, 강좌기록, 조교/청강생 승인
※ 출석, 성적부는 학습관리시스템 강의실 활동에 대한 취합 정보이며, 학사시스템에 별도로 반영해 주셔야 합니다.
④ 편집 버튼: 강좌에 자료 등록/학습활동 출제 시 이 버튼을 눌러 편집모드로 전환
⑤ 강의 개요: 강의 소개 표시 및 공지사항, Q&A 관리 페이지
⑥ 이번주 강의: 이번 주차 영역이 가장 상단에 표시
⑦ 주차 별 학습 활동: 주차 단위로 자료 및 학습활동 등록
학습자료: 파일
- 강의실에 등록된 학습자료를 클릭하여 이용(접근)할 수 있습니다.
- 문서 자료는 교수자의 설정에 따라 웹 문서뷰어에서 보일 수 있으며, 다운로드 가능 여부도 교수자의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문서 파일은 문서의 포맷(PDF, XLSX, DOCX, PPTX, HWP)을 아이콘으로 표시합니다
이상입니다.
[더 읽어볼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