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LMS 사이버강의실 바로가기 cyber.anyang.ac.kr 및 이용 안내 입니다. 안양대학교 LMS는 사이버강의실로써 재학생에게 인터넷을 통해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학습자와 상호작용 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 공간입니다.
안양대학교 LMS 사이버강의실
LMS 바로가기
안양대학교LMS
안양대학교 LMS는 사이버강의실로써 재학생에게 인터넷을 통해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학습자와 상호작용 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 공간입니다.
cyber.anyang.ac.kr
안양대학교에서 사용하시는 교직원번호/학번과 비밀번호를 로그인 창에 입력해서 접속해 주세요.
이용환경 및 접속방법
이용환경
- 디바이스: PC, 테블릿, 스마트폰
- 운영체제: Windows, MacOS, Linux, iOS, Android
- 브라우저: Chrome(PC, 테블릿, 스마트폰), Internet Explorer(PC), Safari(iOS, MacOS) 등 웹표준을 준수하는 모든 브라우저
접속방법 / 로그인
- 안양대학교 LMS에 접속합니다.
- 아이디(학번)와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합니다
이용안내
메인페이지
- 교과과정 및 자율강좌
교과과정 :학점으로 인정되는 정규 학기 및 계절학기 강좌 목록 확인
자율강좌: 연성대학교 소속 사용자 누구나 학습공간을 개설하여 운영 가능 - 나의 강좌: 사용자가 참여하는 강좌(교과 및 자율강좌 전체)
- 예정된 할 일: 참여하는 강좌에서 현재 해야 할 일이 나타남
- 진행강좌 공지: 수강하는 강좌의 공지사항
- 공지사항: LMS 의 전체 공지사항
마이페이지
우측상단에 본인의 계정 아이콘을 클릭하면 [My page]와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y page: 개인정보 수정, 파일관리, 진행중인 강좌로 구분됩니다.
- 개인정보 수정 : 이메일 등록 및 개인정보수정은 학사시스템에서만 가능합니다. 사진을 등록하려면 학사시스템에서 이메일을 먼저 등록해야 하며, 이메일 등록 후 그 다음날 사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파일 관리 : USB 없이, 공용 PC 에서 이메일/개인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개인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파일을 관리할 수 있음
- 진행중인 강좌 : 본인이 참여하는 강좌 목록이 나타나며, 다른 강좌로 바로 이동이 가능함 * 강좌 시작 14 일 전, 강의종료 후 14 일까지 표시됩니다.
강의실소개
강의실이 학사일정을 반영하여 ‘주차(Weekly)’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강의를 계획할 때, 세운 전체/주차 별 학습 내용 및 목표를 강의실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 교과목명, 교수자 정보
- 강좌메뉴
강의정보: 참여자 목록, 강의계획서 조회
성적/출석관리: 학습이력현황, 학습진도현황, 온라인출석부(온라인과목), 성적부
수강생 알림: 메시지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기타 관리 강좌: 설정, 팀 설정, 팀원, 문제은행, 강좌기록 - 편집 및 공유 버튼
- 공지사항, Q&A 관리 페이지
- 주차별 학습 활동 : 주차/차시 단위로 자료 및 학습활동 등록
- 학생 화면 전환: 강의자료, 학습활동을 등록 후 학생들에게 보여지는 화면을 확인할 수 있음
※ 확인 후에는 [교수 화면 보기]로 전환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문의 및 연락처
안양 캠퍼스 14028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37번길 22
Tel : 031-467-0700
이상입니다.
[더 읽어볼거리]